위씽즈가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온도계를 올해 CES에서 공개했습니다. 위씽즈 써모라고 하는데요. 


제품에는 16개의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무선 연결도 가능하여 데이터를 모아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전달하여 줍니다. 


위씽즈 써모는 2달 안으로는 공식적으로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며 가격은 120달러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제품은 사용자들에게 위씽즈 핫스팟 센서 기술 선사하며, 더욱 정밀한 온도를 측정할 수 있게 하고, 4000개에 이르는 수량을 2초만에 처리한다고 합니다. 


16개의 내장된 센서와 특허 받은 핫스팟 센서로, 가장 뜨거운 지점을 찾아내며, 아주 높은 정확도의 온도를 2초만에 전달합니다. 


써모는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통해서 자동적으로 어플리케이션과 연동됩니다.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날마다 온도를 체크할 수 있으며, 간단하게 분석도 할 수 있고, 이를통해 의학과 관련된 온도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터치 한 번으로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데요. 



써모는 컬러로 코딩된 온도를 피드백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가독성을 가져다 줍니다. 


온도기를 귀 안에 넣거나, 코에 넣거나, 어떠한 타액에 접촉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