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은 스마트 슈즈입니다. 퍼포먼스를 위해 디자인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 커스터마이징 라이팅 시스템과 뮤지컬 악기 및 오디오 시각화 컨트롤러의 기능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신발 밑창에는 향상된 모션 센서들이 부착되어 있으며, 100가지의 풀 컬러와, 직렬 제어 LED, 무선 모듈(특허 출원중)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자유롭게 움직임 및 빛, 소리 사이의 상호 작용을 맵핑함으로써 사용자가 직관적이면서 흥미롭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사용자가 쉽게 자신의 결과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온라인에서, 그리고 아티스트 및 퍼포먼서 커뮤니티를 통해서 공유할 수 있으며, 서로서로 오피 하드웨어를 어떻게 활용하는 지에 대해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오피 신발은 작은 통합 회로 기판과 ARM 코텍스 M3 마이크로프로세서, 인벤센스 mpu9150 모션 트래킹 디바이스, 무선 모듈(블루투스 LE), 충전 서킷 등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밑창은 고밀도 LED 테이프로 둘러 쌓여 있으며, 마이크로프로세서를 이용하여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피 슈즈는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스마트폰에 존재하는 다수의 응용프로그램 및 컴퓨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무료 iO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사용자들이 신발에 있는 조명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SDK를 출시하여 모든 사용자들이 어플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