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계에 오르기만 하는 것으로 건강 상태 뿐만 아니라 심장 상태까지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가 등장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Body Cardio이며, Withings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제품을 통해서 몸무게, BMI, 체지방, 수분, 뼈, 심장 박동, 혈류 속도, 압력 등의 다양한 항목의 측정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출시한 스마트 체중계와 비교하면 다양한 항목을 체계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스마트해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1개의 제품에 최대 8명의 사용자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독립적으로 개별 데이터로 전송이 됩니다. 가족이 함께 쓰기에도 전혀 문제가 없겠죠. 






와이파이나 블루투스를 통해 자동으로 연결되며, 헬스 메이트 전용 앱과 연동되어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제품의 배터리는 12개월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를 통해 재충전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건강 목표를 세울 수 있고, 코치를 받거나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0.7인치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며, 알루미늄 강화 유리로 튼튼합니다. 





가격은 179.95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한화로 약 21만원 정도의 금액입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있으며, 전용 스마트 워치와 무선 혈압 모니터 등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