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명함을 주고 받는 일이 많은 비즈니스 전문가 혹은 네트워킹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필요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명함 교환이 자주 발생하면 주머니가 만나는 사람들의 명함으로 금방 채워질 것이고, 집 혹은 사무실에 도착했을 때 명함에 적힌 모든 연락처들을 일일이 스마트폰 혹은 컴퓨터 등에 저장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귀찮아서 미뤄두다가 번호가 필요할 때 즈음 되었을 때 명함을 다시 찾아보지만 명함을 어디에 뒀는지 도무지 찾을 수 없게 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생각하고 만든 제품은 B. 링크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무척이나 편리하고 휴대성이 강한 비즈니스 카드 스캐너입니다. 





이를 통해서 시간을 절약하고 명함을 잊지 않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2015 레드닷 어워드에서 디자인 부문에서 우승을 거두기도 했는데요. 3초 안에 비즈니스 명함을 스캔하여 그곳에 적힌 모든 정보를 전송해냅니다. 





이 카드 케이스는 심지어 30개의 카드를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B.링크는 친환경 가죽을 통해서 만들어졌으며, 여러 개의 색상 옵션이 존재하고 아름답고 엘레강스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주머니만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한층 높여 비즈니스 전문가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