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샤오미 미 VR 헤드셋, 미 VR 플레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것은 카드보드 박스 디자인을 활용한 베이직 VR 기기와 VR 글래스 렌즈입니다. 샤오미 미 VR 플레이는 실제로 VR 글래스 이전에 카드보드 박스이며, 이는 구글의 카드보드 VR 헤드셋과 유사하지만 더 나은 디자인을 취하고 있고, 더욱 견고한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더욱 단단하게 휴대폰을 잡아 놓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에 따르면, 미 VR 플레이는 VR 글래스를 지퍼 디자인과 함께 차용한 것으로, 지퍼를 열고 스마트폰을 장착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VR 헤드셋에 맞는 휴대폰 사이즈는 4.7인치에서 5.7인치로 범위가 꽤 넓습니다. 두 방향 지퍼를 차용하였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VR 헤드셋 이외에도(토이 버전), 이것과 호환되는 VR 앱 소프트웨어가 존재합니다. 이 앱은 파노라믹 비디오, 3D 영화, 게임 등을 제공합니다. 





만약 미 VR 플레이에 관심이 있다면, 샤오미가 이 제품을 내놓을 때까지는 어느 정도 더 기다리셔야 할 것입니다. 이 버추얼 리얼리티 박스는 여전히 베타 퍼블릭 테스팅 스테이지에 머무르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발매될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가격은 한화 약 8200원 (49위안)으로, VR 체험을 위한 저가형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