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새로운 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엄청나게 가벼운 재켓인 90 미닛이라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웨어러블 브랜드인 90 포인트에서 제작이 된 것이며, 남성과 여성 모두가 무난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229 위안(3만 7천원)이고요. 재킷은 바람을 막아주고, 발수 외부 코팅을 가지고 있으며, 패딩을 포함하고 있어서 아주 따뜻하게 몸을 감싸줍니다. 이 외에도, 아주 가볍고 휴대하기가 용이해서 여행을 할 때에도 들고 다니기가 아주 간편할 뿐만 아니라,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대비하기도 좋고,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고품질의 소재와 기준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하는 것을 만족시킬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타의 겨울 재킷과는 다르게, 이 제품은 몸을 크고 비대하게 만들지 않지만, 이와는 대비적으로 아주 따뜻합니다. 코트의 외부는 듀퐁 테프론의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테프론 에코엘리트의 새로운 패브릭 공정으로 제작된 것입니다. 





테프론 소재로 이루어진 이 90 미닛 재킷은 발수 코팅을 가지고 있어서 절대 젖지 않습니다. 게다가 이 재킷은 아주 독특한 YKK 지퍼를 사용하고 있어서 헤드폰을 장착할 수 있는 구멍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스몰 사이즈, 미디엄 사이즈, 라지 사이즈,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 엑스트라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옵션을 제공하며, 블랙, 브라이트 그레이, 다크 블루, 밀리터리 그린의 색상 옵션이 존재합니다. 





여성의 경우 스몰, 미디엄, 라지,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로 구성이 되며, 블랙, 라이트 그레이, 로즈 레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킷은 이미 샤오미의 미 플랫폼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게끔 되어 있고, 배송은 10월 18일부터 진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