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통증으로 인한 고통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짐이 될 수 있는데요.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피하 신경 전기 자극(Transcutaneous electrical nerve stimulation, TENS 혹은 TNS) 디바이스를 통해서 통증을 관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디바이스는 치료 목적으로 신경을 자극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급성 및 만성 통증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i텐스는 웨어러블 기술과 결합한 기기로, 통증을 가진 환자들에게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기기는 세계 최초의 FDA 인증을 통과한 무선 테라피 디바이스입니다. iOS 혹은 안드로이드에 기반한 앱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처방전이나 약물 등을 통해서 치료할 필요가 없다고 하는데요. 






호환되는 앱에서 사용자는 세팅을 통해특정 부위 및 이상적인 고통 완화 방법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 모드로 들어가면 프로그램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앱은 세션을 시작하기 전이나 후에 통증 완화 결과를 표시하여 주며, 긴 시간에 걸친 결과를 모니터링하여 줍니다. 





이는 이미 효과가 증명된 TENS와 스마트폰의 블루투스가 결합된 기술의 결과물입니다. 대부분의 TENS 장비는 유선 장비이며, 별도의 장치 및 전선을 필요로 하지만 이 기기의 경우 완전히 무선으로 제작되었고, 웨어러블이며,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으로 24 시간 사용을 보장하며, 스틱 젤 패드의 경우 재사용할 수 있고,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서 대체가 가능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