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드 화면을 탑재한 미밴드2가 중국에서 출시되어 또 한번의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번 제품은 기존 미밴드에서 없었던 올레드 스크린이 들어갔고, 뒷 부분에는 심박 센서도 포함됐습니다. 그래서인지 가격은 기존의 가격에 비해 좀 더 오른 149위안인데요. 한국 돈으로 약 2만 6천원 정도입니다. 오른 가격이 저 정도니 가성비는 엄청나다고 볼 수 있겟죠. 미밴드2는 7g의 무게와 IP67 등급의 방수 방진 성능을 제공하며, 75mAh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어서 기존에 비해 2배 정도 늘어난 20일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는 배터리 성능이 향상됐고, 저전력 올레드 스크린을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 제품은 0.42인치 올레드 스크린 덕분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고성능 센서와 심박 센서를 통해서 걸음수와 심박수 측정 및 보다 세밀한 운동량 측정이 가능합니다. 





밴드는 총 4가지 색상으로 블랙, 블루, 그린, 오렌지가 있으며, 밴드의 경우 인체 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친화적 소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4.0 지원을 통해서 스마트폰과 연동을 통해 전화가 올 경우, 진동으로 알려줍니다. 한국 출시 날짜와 가격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