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 있습니다. 모듈형 텀블러 형식으로 한쪽에는 차가운 음료를 넣고, 또 다른 곳에는 뜨거운 음료를 넣을 수 있는데요. 제품의 이름은 Golchi이며, 현재 펀딩이 진행중인 제품입니다. 뜨거운 음료는 최대 12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고, 차가운 음료의 경우 이보다 2배더 긴 24시간 동안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뜨겁거나 차가운 음료는 아무거나 상관없이 자신이 원하는 2가지 음료를 넣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제품에 음료를 넣은 후, 빨간색 혹은 파란색으로 온도를 조절하면 됩니다. 





상단은 11Oz의 음료를 담을 수 있고, 하단에는 13Oz의 음료를 담을 수 있으며, 중간에는 별도로 3.25Oz의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공간에는 스낵, 쿠키, 씨리얼, 파우더, 약 등 원하는 내용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3-in-1 형식의 모듈형 텀블러인 셈입니다. 





물론 조립을 통해서 1가지 음료를 점보 사이즈로 담거나 미니 사이즈로 휴대하는 등의 모듈식 구성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특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전 주문 특가는 이미 매진되었고, 현재는 약 4만 4천원 정도에 사전 구매가 가능하고, 배송은 1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