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질병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질병이 대부분 수면 부족에서 비롯되는 것이라는 점을 알고 계실 겁니다. 


수면 부족은 스트레스를 증가시키며, 면역력을 약화시켜 결국 우리 몸은 쇠약해져 질병의 침입을 허락합니다.


현대인의 대부분은 질적으로 낮은 수면을 취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으며, 그로 인해 수면 모니터링은 거의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피어 슬립 어시스턴트는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들 중 가장 작은 수면 모니터인데요. 




대부분의 수면 모니터들은 스마트워치 어플리케이션과 병합되어 심박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고작인데요.


피어는 귀에 곧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체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호흡과 뇌파, 그리고 심박수에 따른 체온까지도 체크하여 줍니다. 


또 다른 기능으로는 똑똑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것인데요.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소음 차단의 기능을 제공하여 이는 이어피스를 통해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로써 사용자는 무소음 상태에서 쾌적한 수면을 누릴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피어는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기록과 함께 수면 데이터 문서를 제공하며 이는 누구든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쉽게 쓰여져 있습니다. 


또 당신에게 수면에 대한 어드바이스를 제공할 것이며, 당신이 잠에 들고 깨어나는 등의 패턴을 알아냅니다. 


또 피어는 휴대폰이 없이도 굉장히 잘 작동하며, 스위치 온 오프, 스누징 등을 필수 컨트롤을 터치함으로써 조절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