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Phree(이하 프리) 제품은 세계 최초로 어느 곳에서나 가상으로 어느 표면에서나 쓸 수 있는 모바일 인풋 디바이스입니다. 프리는 사용자의 디바이스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태블릿, 랩탑, TV 등 블루투스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면 어떤 것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프리는 오피스, 원노트, 에버노트, 아크로뱃, 구글 핸드라이팅 키보드, 바이버 등등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는 즉각 머리 속에 떠오른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거나, 노트로 작성하거나, 이메일 및 휴대폰 번호 등을 메모할 수 있는 것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허 출원된 OTM 센서는 표면에서 작용하는 모션을 추적하며, 표면과 레이저 빔 프로젝트 사이의 신호 사이에서 발생하는 교란을 측정하여, 이를 즉각 표면에 반영해내는 기술입니다.
이 신호는 시그널 프로세싱 알고리즘을 통하여 X-Y-Z 모션 정보로 치환되며, 전자 부품에 통합됩니다. OTM 센서는 사용자의 눈으로 감지할 수 있는 모든 물체의 움직임을 매우 높은 해상도와 고도의 정밀함으로, 최대 1인치 떨어져있는 물체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획 사이의 핸드 모션까지도 모두 측정해 냅니다. 이 센서는 광 마우스에 쓰이는 레이저와 같으며, 어떤 거리에서나 눈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얼리버드 구매 가격은 23만 5천원 정도이며, 배송은 9월 예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