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의 방수 무선 스피커를 원한다면 The Turtle Shell 3.0라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제품은 IPX7의 방수 방진 등급을 가지고 있고, 물에 뜨는 디자인 구조를 지니고 있으며, 심지어 물 안 속에 넣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빌트 인 된 파워 뱅크와 여러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은 무선 스테레오 사운드를 만들기에 최적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4.2를 지원하며, 2개의 스피커를 함께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빌트 인 된 마이크로폰을 통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컴퓨터 등의 스피커폰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4시간 정도 풀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3600mAh 배터리 용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25시간 동안 플레이 지속 가능한 수치입니다. 





또한, 마이크로 USB 포트를 통해서 스마트폰이나 고프로 등의 기타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 90달러 (10만원 정도)에 사전 판매가 진행되며, 9월에 배송 계획이라고 합니다.


Speaker Sensitivity: 73±3dB  / Speaker Impedance: 4Ω±15% 

Speaker Max Input Power: @3W average / Speaker Frequency Range: 170HZ~20KHz (SPL -10 dB)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