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한국에서는 출시 전부터 포켓몬 출몰 지역을 찾아 다니는 사람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포켓몬고와 관련한 다양한 상품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포켓몬을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스마트폰 보호필름, 배터리 팩 등이 있으며, 더 많은 포켓몬을 잡기 위해 포켓몬용 미니 드론도 등장했습니다.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무데서나 나타나는 포켓몬은 때때로 사용자들을 사고의 위험에 노출시키기도 하며, 이와 관련한 여러 사고 소식이 뉴스 보도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TRNDlabs의 POKÉDRONE 제품은 사용자들이 안전하게 포켓몬 사냥을 할 수 있도록 드론을 이용하여 돕고 있습니다. 





와이파이를 통해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하며, 포켓몬 어플을 사용하고, 스마트폰의 카메라와 GPS 대신 드론 자체의 카메라와 GPS를 사용합니다. 





드론은 자동으로 이륙 및 착륙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물 위, 절벽 근처, 도로 등 어떤 곳에서도 사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틱을 이용해서 쉽게 컨트롤 가능하여 조작도 간단합니다. 제품의 정확한 출시 시기 및 가격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