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을 맞아 일상 생활과 업무에서 무언가 새로운 제품이 필요하다면, 아마 새로운 스마트 보틀인 시드에 관심이 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시드 스마트 보틀은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물에 대한 정보등을 제공하여 줍니다. 


이 보틀은 사용자가 하루에 섭취한 물의 양을 체크해주며, 적절한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물을 마시는 것은 쉬운 일 같지만, 최근 조사에 의하면 95.3%의 사람이 적절한 수분 섭취를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조사 되었습니다. 


65.9%에 달하는 사람들은 오직 그들이 갈증을 느낄 때에만 물을 마시며, 4.7%의 사람들이 오직 건강을 위해서 수분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분 부족은 건강 상태를 악화 시키며 여러 종류의 병을 야기시키지만 언제나 물의 중요성을 잊어버리고 말죠. 


이 스마트한 보틀은 더욱 건강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시드는 수분 섭취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운동, 수면, 몸무게 등과 같은 다른 건강 데이터와도 결합하여 정보를 산출해냅니다. 


위험할 정도로 높은 온도를 가진 물에 대해서 경고해주며 물이 신선하지 않은 상태일 때에도 마찬가지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모이킷은 제품을 크라우드 펀딩에 선보였으며 제품을 만드는 데에는 20,000 달러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44 달러라고 하며, 제품의 발송은 2016년 2월부터 시작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