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터 디바이스는 새로운 에어 마우스를 개발하였습니다. 


제품은 스마트 TV를 스크롤하는 데에 쓰일 수 있으며 터치 룸 버튼을 장착하여 쉽고 빠르게 당신의 스크린을 스크롤링하거나 회전 시킬 수도 있습니다. 


특정한 표면이 없이도 사용될 수 있으며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에 매우 이상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브라우징 할 때나 큰 스크린 TV에서 인터넷 서핑을 할 때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55,000 달러를 모금하고 있으며, 모금이 끝나면 실제 제품으로 탄생할 것입니다. 



제스터를 마우스로 사용할 때 기본적은 작동 법은 로우어 컨트롤 링을 두번째 손가락으로 터치해 기기를 활성화 시킨 후, 사이드에서 사이드로 움직이거나 아래에서 위로, 위에서 아래로 움직이면 됩니다. 


회전을 하고 싶을 경우에는 부드럽게 스크롤 업과 다운을 하면 되고, 줌과 아웃의 경우는 어플리케이션 마다 다릅니다. 


제스터가 스크롤링이나 회전 모드로 진입했을 때, 마우스의 기능은 정지되며 커서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회전하는 제스터는 컴퓨터나 특정한 기기에 맞추어서 설정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상태에서는 인터넷을 브라우징하거나 긴 문서를 읽고 있을 경우에 스크롤링 업과 다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글 맵을 찾아보고 있을 경우, 회전 제스터는 맵을 줌과 아웃 시켜줄 것이며, 이를 통해서 맵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게 됩니다. 제스터를 스크린에 포인트 시킬 필요가 없으며, 현재 자세에 맞추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 마우스는 현재 얼리버드에게 55달러에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