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으로 모니터링하는 지갑

지갑과 사용자의 스마트폰이 한 번 연결 되면, 제품의 어플리케이션은 지속적으로 지갑의 활동을 모니터링합니다. 제품의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지갑과 멀어질 시에 사용자의 스마트폰에 알림을 표시하여 줍니다. 또한,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지갑의 포켓을 모니터링합니다.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을 이용하여, 제품의 포켓은 사용자가 신용카드/ID를 오랫동안 잃어버렸을 때 스마트폰으로 신호를 보냅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이후 어플은 카드 분실에 대해 모니터링하여 알림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는 굉장히 유용한 기능이며, 여행 중일 때나 레스토랑, 바에서 신용카드나 여권 등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확실하게 도와줍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분실했으며, 일정 거리 내에 있을 것이라고 추측되는 경우, 지갑을 두 번 두드리면 스마트폰은 알람이 울리기 시작합니다. 





제품은 RFID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는 만일 지갑이 도난당한다고 하더라도 도둑은 제품을 스캔할 수 없으며, 카드 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가죽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방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수 기능을 개발 중에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충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일 배터리는 6개월 간 작동하며, 이후 간단하게 교체하면 됩니다. 윌리라는 제품명의 이 지갑은 현재 펀딩을 진행중에 있으며, $79 가격에 2016년 2월 배송 예정에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