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먼트 VR은 아이폰 VR 케이스입니다. 만약 여행 중 VR 뷰어를 가져가고 싶지만 동시에 휴대에 더욱 용이한 작은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적합한 제품일 것입니다. 


피그먼트 VR 케이스는 기존의 스마트폰 케이스에 VR 뷰어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iOS와 안드로이드에 맞추어져 있는 기존의 VR 헤드셋과는 달리, 피그먼트 VR 케이스는 아이폰 6/6S 혹은 6 플러스에 알맞은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처음 보기에는, 이 케이스는 일반적인 케이스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굉장히 흥미로운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다릅니다. 




후면에 한 쌍의 렌즈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VR 뷰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꽤 참신하다고 할 수 있으며, 현재 제조사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자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에서 확연하게 잘못 설계된 부분이라면 렌즈와 아이폰 사이에 커버링이 없다는 것입니다. 


좋은 VR 환경을 위햐서는 어둠이 필요하고, 완전히 어두워야 더 선명하게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음에도 약간의 빛을 허용하고 있는 셈인데요. 


하지만 여전히 장점도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이즈는 보통의 아이폰 케이스와 별반 다르지 않아서 휴대하기가 굉장히 편리합니다. 



피그먼트 VR 케이스는 360도 각도의 비디오를 제공하며 iOS에서 제공하는 VR 컨텐츠 어플리케이션과도 잘 연결이 됩니다. 


또 뿐만 아니라 구글 카드보드, 전트 VR, VRSE 등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도 포함됩니다. 


VR 뷰어 케이스를 선 주문할 시, 제품을 단돈 49달러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며, 이후 소매를 거치면 79 달러까지 가격이 상승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피그먼트 VR 케이스의 배송은 2016년 3월부터 시작될 것으로 추측되며, 추후 가격은 75,000 달러를 목표 금액으로 삼고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