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러시가 양치질을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줍니다. 아이에게 양치질을 하라고 가르치는 일은 언제나 쉽지만은 않습니다. 


심지어 어른이 되어서도, 양치질을 즐기는 일은 쉽지 않죠. 플레이브러시는 비디오 게임을 통해 양치질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주는데요. 


칫솔은 고무로 만들어져 있고, 끝 부분은 흔히 사용하는 칫솔과도 같이 브러시가 달려있습니다. 


이는 블루투스를 통해 호환이 가능한 어떠한 종류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블루투스로 연결된 기기를 통하여 양치질을 하는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칫솔에 내장된 센서들이 칫솔의 움직임을 파악하며, 연결된 기기에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전달하여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합니다. 


유투시아는 게임 어플리케이션인데요. 이는 iOS와 안드로이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치아의 요정을 악마 플락스타로부터 그녀의 왕관을 되찾는 임무를 도와줘야만 합니다. 


양치를 할 때에, 플락스타의 미니언을 쓰러트리고 숨겨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은 2분간 양치질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해주며, 하루에 2번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회사는 앞으로 더 많은 양치질 게임을 출시할 계획에 있다고 하며, 대결 게임도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게임은 가족 단위로 즐길 수도 있으며, 가족 구성원이 한 번에 양치질을 시도하지만 않는다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플레이브러시는 파란색과 분홍색이 색상 옵션으로 존재하고, 가격은 한 자루에 49유로, 두 자루에 83유로입니다. 


만일 양치질을 하는 동안에 기기를 지탱 할만한 스탠드를 따로 지니고 있지 않다면, 배스룸 키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