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쿡이 아이폰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에 난 혹에 대해서 방어적인 입장을 취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 6와 아이폰 6S를 위해 새로운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액세서리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 케이스는 아이폰 배터리 수명을 늘려줄 것이며, 따라서 아이폰을 조금 더 오래 쓸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케이스의 디자인이 꽤 기묘하게 보이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혹이 툭 튀어나온 것만 같은 디자인이죠. 


애플은 그들만의 깔끔한 미학으로 워낙 유명세를 탔었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휴대성 또한 강한 디자인을 선보여왔습니다.



하지만 이 케이스는 트렌드를 거스르는 것만 같은 디자인을 취하고 있으며, 케이스를 착용할 시 아이폰의 등에 혹이 난 것처럼 보이기까지 합니다. 


팀 쿡은 이 후면의 혹이 케이스의 유용성에 핵심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터리 설계에 대한 것은 섣불리 건드리기 힘들다고 말하며, 배터리 케이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의 경험을 쉽게 바꿀 수 있다고 말합니다.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이용함으로써 애플은 가장자리 부분을 보다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배터리 케이스를 제거하거나 사용함으로써 그들이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배터리 용량 1877mAh, 가격 99달러, 최대 통화시간 25시간, LTE 사용시 최대 이용시간 18시간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