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스퀘어는 새로운 무선 충전기를 위해서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통해서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파워스퀘어 탱고는 세계 최초의 멀티 디바이스 무선 충전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발자들은 자신들이 개발한 무선 충전기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워스퀘어를 소비자의 사용성을 향상시키며, 또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반의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에 주력하는 회사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무선 충전기를 만들기로 결정한 이후, 여러 개의 산업 디자인을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3개의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어느 장소에서든 사용자가 편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었으며, 여러 개의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것을 원했습니다. 


하지만 시장에 적응하고 최적의 시스템 비용을 위해서 2개의 기기를 지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점은 우리의 시스템이 Qi 디바이스와 작동하기를 원하는 것이었죠.” 



파워스퀘어 탱고를 이용하면 휴대폰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패드 위에서 충전할 수 있는데요. 


두 개의 디바이스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포지션 프리 시스템은 현재 특허 출원 중입니다. 현재 55 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며, 배송은 2016년 4월 예정입니다.









Posted by 스마트 IT 기기
,